과학이야기
[통쾌한 과학] 메타버스에서 VR, 가상인간까지!
2024-03-21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최근 1년 이내에 이용한 지능정보 기기와 서비스 이용 현황을 조사했는데요.
가상인간이 19.4%
메타버스 게임이 11.8%
AR 및 VR 기기가 9.3%순으로 높게 나타났습니다.
이용 경험이 가장 높은 ‘가상인간‘의 경우 20대, 남성, 대학 재학 이상의 응답자에게서
‘메타버스 게임‘은 10대, 남성, 대학 재학 이상의 응답자에게서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났다고 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과학기술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미래가 기대되지 않나요?
- 다음
- [통쾌한 과학] 플라스틱 폐기물, 어떻게 생각하세요? 2024.03.22
- 이전
- [숨사이언스] 우주인도 신선한 햄버거를 먹을 수 있다? ‘푸드테크‘ 신기술 2024.03.18
관련 콘텐츠
댓글 남기기
전체 댓글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