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커뮤니케이션(UC : Unified Communications)

하나의 시스템으로 모든 의사 소통 수단을 통합해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을 말한다. 영상회의, 메신저, 이메일, 전화, 팩스, 휴대폰 등과 같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하나의 통합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기술이다. 통합 커뮤니케이션(UC)은 기업의 모든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통합된 사용 환경으로 구현한다. 기업에서 UC를 도입하면 언제 어디서나 신속한 의사 소통이 가능하고 문서교류도 가능하다.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오피스 환경도 쉽게 이루어진다.
- 다음
- 통화 연결음 서비스(ring back tone) 2018.12.12
- 이전
- 통화 연결음 서비스(ring back tone) 2018.12.12
